자동차 브레이크 액 시장 분석
자동차
MRFR(Market Research Future) 분석에 따라 2022-2030년 사이에 5.0% CAGR로 발전할 것입니다. 브레이크 액은 제동 시스템이 작동에 필요한 유압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차의 올바른 기능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비석유와 석유는 서로 다른 유체 유형이며 실리콘 기반, 글리콜 기반 및 피마자유 기반은 서로 다른 제품 유형입니다. 매력적인 기능과 이점으로 인해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는 오프로드 차량, 상용차 및 승용차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다양한 요인이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MRFR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요인에는 SUV 및 크로스오버의 판매 및 생산 증가, 견고한 특성, 경량 자동차에 대한 수요, 자동차 서비스 제공업체의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반대로 인식 및 이해 부족, 차량 및 브레이크 안전 부족, 높은 비용, 정기 유지 관리 태만 및 현재 COVID-19 영향은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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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브레이크 액 시장 세분화
시장 조사 미래 보고서는 판매 채널, 차량 유형, 제품 유형 및 유체 유형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 시장의 포괄적인 세그먼트 분석을 강조합니다. 유체 유형에 따라 전 세계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 시장은 비 석유 및 석유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비석유 유체 유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제품 유형별로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 시장은 실리콘 기반, 글리콜 기반 및 피마자유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글리콜 기반 제품 유형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차량 유형별로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액 시장은 오프로드 차량, 상용차 및 승용차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판매 채널별로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액 시장은 애프터 마켓과 OEM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OEM 판매 채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입니다.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 시장 지역 분석
지역별로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 시장은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APAC) 및 기타 국가(RoW)의 시장 기회와 최근 동향을 다룹니다. 이 중 APAC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자동차의 최대 소비자이자 제조업체인 신흥 경제국인 한국, 일본, 인도 및 중국의 존재, 생활 수준 향상, 1인당 소득 증가, 핵심 플레이어의 존재 및 차량 생산 증가는 자동차 브레이크액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시장 성장.
보고서 개요 읽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brake-fluid-market-7574
북미에서는 전 세계 자동차 브레이크 액 시장이 예측 기간 동안 건전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황을 누리고 있는 자동차 산업과 함께 기술적으로 진보된 자동차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유체 시장 성장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글로벌 자동차 브레이크 액 시장이 예측 기간 동안 건전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나머지 국가에서는 예측 기간 동안 꾸준한 성장이 예상됩니다.
자동차 브레이크 액 시장 주요 업체
- 로버트 보쉬 GmbH(독일)
- 중국석유공사(중국)
- 캐스트롤(영국)
- Exxon Mobil Corporation(미국)
- Fuchs Petrolub SE(독일)
- Royal Dutch Shell plc(네덜란드)
- 중국석유화학공사(중국)
- 총 SA(프랑스)
- 셰브론 코퍼레이션(미국)
- Qingdao Copton Technology Company Limited(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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