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 공유 시장 개요:
라이드 셰어링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과 인터넷의 보급으로 인해 주요 운송 수단으로 부각되었습니다. 차량 공유를 통해 고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즈니스 용이성 및 생활 용이성 지수를 높이려는 개발 도상국에 대한 관심을 얻었습니다. MRFR(Market Research Future)의 글로벌 승차 공유 시장 규모
보고서는 COVID-19 전염병을 염두에 두고 예측 기간(2022-2030) 동안 수많은 트렌드, 동인, 억지력 및 과제에 대한 중요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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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 공유 시장 범위
전 세계 승차 공유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CAGR 19.2%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가치는 2027년까지 미화
1,946
억 5,000만 달러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시장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운송 수단에 대한 높은 수요에 의해 주도됩니다. 도시 지역의 많은 고객과 교외의 호황 인구는 승차 공유 앱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수 있습니다. 대중 교통 옵션의 부족과 전기 자동차의 도입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COVID-19 전염병은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국가 및 주 차원의 폐쇄가 시작되면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객은 대유행 초기 단계에서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차량 호출 애플리케이션을 피했습니다. 오염 수준을 억제하기 위해 정부가 설정한 제한은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승차 공유에서 렌터카 및 장기 차량 가입으로의 전환은 시장에 좋은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에 대한 우려와 엄격한 정부 규제는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승차 공유 시장 세분화
유형별로 시장은 자동차 공유, 스테이션 기반 모빌리티, e-hailing 및 렌터카로 분류됩니다. 자동차 공유 부문은 눈에 띄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가격 책정 계획과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로 인해 시장의 막대한 점유율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 역 기반 이동성은 시골 지역과의 연결을 위해 정부가 장려하는 선로를 신속하게 건설하고 역 이동성이 먼 곳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엄청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차량 유형별로는 전기 자동차, ICE 차량, LPG 또는 CNG 차량으로 구분됩니다.
비즈니스 모델에 따라 B2C, P2P, B2B로 구분됩니다.
멤버십 유형에 따라 고정 승차 공유, 기업 승차 공유 및 동적 승차 공유로 구분됩니다. 많은 수의 도시 통근자와 사무실 통근 카풀이 견인력을 얻으면서 기업 승차 공유 멤버십 부문이 확장될 수밖에 없습니다.
서비스별로는 웹 및 앱 기반, 앱 기반, 웹 기반으로 구분됩니다.
승차 공유 시장 지역 분석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및 기타 국가(RoW)는 전 세계 차량 공유 시장 규모로 고려되는 지역입니다.
북미는 Lyft와 Uber와 같은 유수한 회사의 존재로 인해 세계 시장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벤처 캐피탈 회사의 높은 관심과 도시 이동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로 인해 지역 승차 공유 시장 규모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AC은 인도와 중국 소비자들의 차량 호출 애플리케이션 선호도와 오염 수준의 상승으로 인해 빠른 속도로 확장될 것으로 선전되고 있습니다. 빚진 차량의 높은 유지 보수 비용은 시장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인구와 승차 호출 서비스의 인기 급증은 시장 성장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개요 읽기: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ride-sharing-market-7444
승차 공유 시장 경쟁 환경
Careem, GrabTaxi Holdings Pte. Ltd., car2go, Taxify, Didi Chuxing Technology Co., Lyft Inc., Gett, ANI Technologies Pvt. Ltd., OLA, Cabify 및 Uber Technologies Inc.는 전 세계 승차 공유 시장 규모의 주요 업체입니다. 확장, 신제품 기능, 합병 및 인수, 자금 조달 및 파트너십은 저명한 플레이어가 시장에서 영향력을 얻기 위해 탐색하는 전략입니다. 최근 BlaBlaCar는 서비스를 확장하고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기 위해 1억 1,500만 달러의 시드 펀딩을 모금했습니다.
승차 공유 시장 산업 뉴스
Gojek과 Tokopedia는 합병하여 새로운 법인인 GoTo Group을 설립하여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기업이 되었습니다. 승차 공유 응용 프로그램은 태국, 싱가포르 및 베트남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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