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전 세계 MTB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약 11%의 성장을 기록하고 2030년에는 18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악자전거(MTB)는 오프로드 사이클링을 위해 설계된 자전거 유형으로, 특히 산과 같은 거친 지형과 기타 험난한 지형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프레임, 넓은 타이어, 충격과 진동을 흡수하는 서스펜션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폐쇄 및 이동 제한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한 수단으로 자전거 타기를 포함한 야외 활동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이로 인해 산악 자전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여 제조업체와 소매업체의 매출과 수익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전에 산악 자전거에 투자하는 것을 주저했던 많은 사람들은 전염병을 새로운 취미를 시작할 기회로 보고 이러한 자전거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가시켰습니다. 전반적으로 COVID-19 전염병은 산악 자전거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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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북미는 향후 몇 년 동안 세계 산악 자전거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사이클링 애호가의 증가, 지원 규제 환경, 이 지역의 여러 주요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의 존재와 같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 및 웰니스 산업의 성장과 함께 야외 활동의 인기 증가는 북미 지역의 산악 자전거 수요를 촉진하여 시장에서 핵심 플레이어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악 자전거 시장 미래 수요:
산악자전거에 대한 수요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모험에 대한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서 산악 자전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고급 산악 자전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전자 산악 자전거의 부상은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에게 더 접근하기 쉽고 편리한 옵션을 제공하므로 시장을 더욱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건강한 생활과 친환경 교통 수단의 증가 추세는 산악 자전거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산악 자전거는 활동을 유지하고 야외를 탐험할 수 있는 영향이 적고 지속 가능한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기술과 디자인의 발전으로 산악 자전거는 더 가볍고, 더 강하고, 더 효율적이 되고 있으며, 이는 또한 인기가 높아지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산악 자전거 시장의 미래 전망은 긍정적이며 전 세계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시장은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는 신규 진입자뿐만 아니라 여러 기존 플레이어로 인해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산악 자전거 시장은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신 에너지 엔진, 가솔린, 디젤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장은 승용차, 상용차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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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BRP, Textron Inc, Yamaha Motor Co. Ltd, Honda Motor Co. Ltd, Polaris Industries Inc.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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