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약 2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2030년까지 미화 28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소프트웨어는 주로 자동차 산업 관련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소프트웨어(또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또는 펌웨어)를 나타냅니다. 자동차 소프트웨어는 대시보드 디스플레이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운전자와 다른 탑승자의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차량에서 캐스트 오프되었습니다. 자동차에서 자동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비용을 높이지 않고 기능을 확장하면서 더 복잡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제어, 보호 및 컴퓨터 시스템의 적절한 작동을 결정하여 자동차가 더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합니다. 자동차 산업은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유례없는 도전과 불확실성을 겪고 있습니다.
폭발은 전 세계적으로 통합된 자동차 산업에 즉각적이고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로 인해 글로벌 수요가 감소하는 산업에 극심한 압박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수요 감소가 예상됨에 따라 자동차 회사는 팬데믹 이후 기간 동안 전략과 운영 계획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천천히 회복되고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긍정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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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CAGR 16.9%로 성장하면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태국 및 인도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 고급 자동차 판매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15.4%의 CAGR로 증가하여 USD 20,612백만의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 ADAS,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와 같은 소프트웨어 기반 기술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유럽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은 제품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은 운영 체제, 미들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로 분류되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는 차량의 맞춤형 기능과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별로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 계층으로 구성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텔레매틱스 서비스뿐만 아니라 인포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부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은 안전 시스템,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 파워트레인 및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으로 분류되었습니다. ADAS(Advanced Driver-Assistance Systems)는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애플리케이션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소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고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는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와 승객의 전반적인 안전을 개선하는 데 기여합니다. 사각지대 감지, 차선이탈 경고, 자동긴급제동, 주차보조 등 ADAS 기능에 통신기술을 적용한 것이다. ABS(Anti-lock Brake System), 차량 통신 시스템, ACC(Adaptive Cruise Control),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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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선수
일부 주요 시장 참여자는 Microsoft Corporation(미국), Airbiquity Inc.(미국), Green Hills Software(미국), Autonet Mobile Inc.(미국), Wind River Systems, NXP Semiconductors(네덜란드), BlackBerry(캐나다), Renesas Electronics Corporation(일본), Elektrobit(독일) 및 NVIDIA Corporation(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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