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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tive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발전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전 세계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약 8.51%의 성장을 기록하고 2030년까지 USD 482억 이상의 가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는 자동차에 내장되어 연결성, 엔터테인먼트, 정보 및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첨단 기술의 전체 세트를 말합니다. 운전자와 승객에게 엔터테인먼트와 정보 전송을 제공하기 위해 전체 시스템은 오디오/비디오(A/V) 인터페이스, 키패드, 터치스크린 및 기타 종류의 장치를 사용합니다. Wi-Fi, Bluetooth, 대화형 음성 인식, 라이브 미디어 스트리밍 및 모바일 통합을 위한 스마트 기술은 모두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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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현재 북미가 주도하고 있으며 평가 기간 동안에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북미의 경제는 발전했고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부문에 상당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수요 증가, 첨단 기술에 대한 막대한 투자, 다양한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기기의 가용성 등의 요소가 시장 발전을 촉진합니다. 북미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는 가치 측면에서 미국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 수요 및 성장: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는 고급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기능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공지능, 음성인식 등 신기술이 집약되면서 이러한 성장세는 더욱 가속화됐다. 시장의 성장은 또한 연결된 차량의 채택 증가, 자동차 산업의 성장, 소비자의 구매력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더욱이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도로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더 많은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옵션으로 초점을 이동함에 따라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채택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시장은 기술 발전과 고급 인포테인먼트 기능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복합 연간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고급 인포테인먼트 기능에 대한 수요 증가, 커넥티드 카 시장,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인공 지능 및 음성 인식 사용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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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세분화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은 운영 체제로 분류되었습니다.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시장은 QNX, Linux, Microsoft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Continental, Alpine Electronics Inc, Harman International, Pioneer Electronics, Panasonic Corporation, DENSO Corporation, Garmin Ltd, Delphi Automotive, KENWOOD Corporation, ALLGo Embedded Systems Pvt입니다.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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