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 개요:
또한 전 세계 자동차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은 2022-2030년 예상 기간 동안 9%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하여 USD 6,36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용차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막대한 이익을 볼 것으로 예상되며, 그 결과 상용차용 에어리스 또는 비공압 타이어를 도입하려는 플레이어의 지속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형 차량의 험난한 도로 조건을 견디기 위한 타이어 수요 증가는 확실히 시장 성장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에어리스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자동차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그러나 강력한 내하력, 주행 성능 품질 및 환경 적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편, 제조업체는 이러한 유형의 타이어를 사용하여 제조, 농업, 건설 및 광업 부문과 관련된 응용 분야에서 스페어 타이어의 필요성과 높은 생산성을 제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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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예측 연도 동안 농업 기계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농업 부문에 대한 관심 증가가 시장의 주요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로 안전 개선의 필요성은 펑크 난 타이어로 인한 도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에어리스 타이어의 첨단 산업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엄청난 충격 흡수 특성을 제공하기 위해 견고하고 유연한 타이어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에어리스 타이어에 대한 글로벌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팬데믹 발발로 인해 글로벌 시장은 완전히 붕괴되었습니다. 전체 자동차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은 엄격한 잠금 절차를 구현하여 막대한 손실에 직면했습니다.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도 폐쇄 기간 동안 이러한 유형의 문제에 직면합니다.
자동차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 세분화 :
최신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은 유형, 재료, 타이어 크기, 차량 유형, 판매 채널 및 지역 기반의 5개 섹션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 섹션에 따라 시장은 방사형과 바이어스의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되었습니다. 타이어 사이즈에 따라 시장은 20인치 미만, 21~25인치, 26~30인치, 31~35인치, 35인치 이상 5가지로 분류됐다. 소재를 기반으로 한 자동차용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고무와 플라스틱과 같은 두 가지 범주로 분류되었습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글로벌 시장은 이륜차, 승용차, 경 또는 중공업 및 상업용 차량, 트럭 및 버스의 네 가지 섹션으로 분류됩니다. 시장은 판매 채널, OEM 및 애프터 마켓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지역 부문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남미 및 중동 및 아프리카와 같은 5개 섹션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자동차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 지역 분석 :
다양한 차량 타이어 중 오프로드 부문의 점유율은 2022년에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2027년에는 가장 큰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세계 시장의 총 주식 가치와 함께 증가했습니다. 자동차 제조 및 중공업 분야에서 타이어는 모든 유형의 차량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타이어는 차량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타이어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타이어 관련 문제로 인해 매년 700건 이상의 사고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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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리스 타이어 산업 뉴스:
CAFÉ와 같은 프레임워크와 전 세계 EPA 및 NHTSA에서 설정한 표준은 차량의 배기 가스를 줄이기 위해 주행 거리 수치를 늘릴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2012년 미국에서 도입된 최신 프레임워크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의 평균 연비는 향후 몇 년 동안 35.6에 도달했습니다.
자동차 에어리스 타이어 시장 주요 업체
· Bridgestone Corporation(일본)
· 한국타이어(한국)
· Goodyear 타이어 및 고무 회사(미국)
· 피렐리(미국)
· Sunitomo Rubber Industries(일본)
· Amerityre Corporation(미국)
· 미쉐린(프랑스)
· Toyo Tire and Rubber Co. Ltd.(일본)
· 쿠퍼타이어(미국)
· (주)타누스 (한국)
MRFR의 더 많은 동향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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