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폐쇄 시장 개요
자동차 클로저는 도어의 개폐, 슬라이딩 등의 다양한 움직임을 단순화하는 복잡하고 특징적인 배열을 가진 자동차 부품입니다. 보닛, 사이드 도어, 백 도어, 슬라이딩 도어, 선루프, 윈도우, 후드, 연료 도어는 자동차 클로저라고도 합니다. 클로저는 이전에 기계적으로 작동되었습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증가하는 연구 및 개발로 인해 자동차 클로저에 전자 장치가 통합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제품 솔루션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전자 장치의 초과 근무 진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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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장치의 통합은 자동차 안전 시스템에 새로운 성장 차원을 제공했습니다. 클로저 시스템에 전자 장치가 통합됨에 따라 클로저 기술의 발전으로 시장 성장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이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즘 생산자들은 자동차의 전체 무게를 줄이기 위해 자동차 부품의 전체 무게를 줄여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고 있으며, 이는 결국 탄소 배출량을 허용 한계 이하로 줄이고 있습니다. 자동차 마개 시장은 예측 기간 내에 대략 7% CAGR의 비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차량의 효율성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효율성과 최상의 작업 수명을 제공하는 보다 효율적이고 가벼운 전자식 자동차 클로저를 개발하기 위해 이 분야에서 연구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클로저 시장의 회사들은 모든 안전 표준을 수용하는 동시에 메커니즘의 무게를 줄여 차량 효율성, 편안함 및 연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클로저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연구 개발에 광범위하게 집중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요소는 예상 기간 동안 자동차 마개 시장의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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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폐쇄 시장 키 플레이어
· Toyota Motor Corporation(일본)
· Magna International Inc.(캐나다)
· Honda Motor Company Ltd.(일본)
· Continental AG(독일)
아이신 세이키. (주) Ltd.(일본)
· BMW(독일)
· Robert Bosch GmbH(독일)
· Daimler AG(독일)
· Ford Motor Company(미국)
자동차 폐쇄 시장 세분화
유형별
· 매뉴얼
· ·전원
제품 유형별
· 보닛
· 지붕
· 윈도우
· 문
· 후면 해치
· 연료 도어
구성 요소별
· 전자 제어 장치
· 스위치
· 래치
· 모터 및 액추에이터
· 릴레이
판매 채널별
· OEM
· 애프터마켓
지역별
북아메리카
· 미국
캐나다 _
유럽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및 CIS
· 나머지 유럽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아세안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라틴 아메리카
· 브라질
· 멕시코
· 라틴 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 GCC
· 남아프리카공화국
·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자동차 폐쇄 시장 지역 분석
시장은 지역에 따라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기타 지역의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북미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자동차 시장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높은 1인당 소득과 개인 차량 소유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이 지역의 자동차 판매는 지속적으로 높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차세대 자동차 센터로 간주됩니다. 여기 사람들은 1인당 소득이 증가했으며 편안함과 만족을 제공하는 추가 기능에 추가 비용을 지출하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유럽 지역은 고객이 최고의 기능을 갖춘 고가의 자동차를 선호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마개 시장은 모든 주요 자동차 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놀라운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폐쇄 산업 뉴스
2020년에는 차량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에 대한 소비자 수요의 증가와 생체 인식 차량 액세스 시스템의 출현이 EV 및 ICE용 자동차 폐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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