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는 2020년부터 2027년까지 CAGR 7%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에 대한 MRFR의 보고서는 예측 기간(2020- 2027). COVID-19 대유행과 그 영향이 시장에서 심층적으로 탐구됩니다.
시장 범위
글로벌 자동차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은 운전자와 승객의 안전에 대한 인식 증가와 차량 기술의 발전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운전자의 안전을 개선하고 도로 사고 증가를 억제하려는 규제 기관의 목표는 시장에 좋은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장치는 주행 거리, 교통량 및 기타 도로상의 장애물에 대한 중요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의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HUD의 이점은 이러한 장치의 판매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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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형차와 고급차에 소형 HUD를 도입하는 것은 시장의 새로운 성장 수단입니다. 표준 자동차의 운전자 지원 및 서라운드 뷰 카메라와 같은 기술 발전은 장기적으로 시장 참여자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최근 Mazda는 Mazda3 및 Mazda6 차량에 HUD를 장착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조종석의 제한된 공간은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영향
COVID-19 전염병은 자동차 부문의 증강 현실 및 HUD 개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시스템 테스트 및 개발을 위한 시설의 용이성과 기술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관심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수요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분할
윈드실드 HUD 제품으로 시장 수요 확보
윈드실드 HUD는 윈드실드에 지도와 주변 교통정보가 매끄럽게 표시되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차량 내 기술에 대한 막대한 수요와 HUD 가격 하락은 이 부문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과 APAC는 럭셔리 및 프리미엄 차량 판매로 인해 세그먼트에 가장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시장 수요를 지배하는 중간 세그먼트 자동차
중형차는 가격과 고객의 구매력 증가로 인해 HUD 유닛에 대한 수요를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급 안전 기능에 대한 수요와 중형차 판매 증가가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용 HUD 시장점유율 1위는 전동차
전기 자동차는 충전 인프라 구축과 전기 자동차(EV) 적응 계획을 시작하려는 정부의 이니셔티브로 인해 글로벌 자동차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출 가스가 없는 차량에 대한 선호는 세그먼트에서 수요를 촉발시킬 수 있습니다.
지역 분석
글로벌 자동차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을 주도하는 유럽
유럽은 영국과 독일의 잠재력으로 인해 글로벌 자동차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viva Inc.의 조사에 따르면 많은 수의 자동차 부상은 자동차 사고를 최소화하는 데 있어 HUD의 큰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영국 고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사상자를 줄이기 위한 안전 기준이 이 지역의 시장 수요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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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분석
Alps Alpine Co., Ltd., Panasonic Corporation, Continental AG, Robert Bosch GmbH, Yazaki Corporation, Visteon Corp., Denso Corporation, Pioneer Corporation, Nippon Seiki Co., Ltd. 및 Garmin Ltd.는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주요 업체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 새로운 기능의 개발과 협업이 시장에서 목격될 것입니다.
업계 뉴스
Infineon의 MEMS 스캐너 칩셋을 사용하면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대시보드에 통합하고 레이저 빔을 통해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