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을 위해 만들어진 스마트 타이어는 타이어 공기압, 운전 행동 및 기타 차량 역학을 측정하기 위해 센서를 사용합니다. 변화하는 타이어 산업과 커넥티드 카의 진화는 스마트 타이어의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MRFR(Market Research Future)의 글로벌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 보고서는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는 2022~2030년 기간(예측 기간)의 동인과 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OVID-19 대유행과 그것이 생산 및 가치 사슬에 미치는 영향이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 범위
글로벌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CAGR 16.10%를 기록하며 2025년까지 USD 22억 5,449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데이터 및 분석을 활용하여 타이어를 개선하는 데 집중하는 데 영향을 받습니다. 하중 감지, 트레드 마모 및 깊이, 압력 및 온도, 도로 상태와 같은 지표를 사용하여 유용한 통찰력을 얻고 타이어 개발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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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보관 수명과 연비를 연장하기 위한 사물 인터넷(IoT) 센서에 대한 투자는 글로벌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산업에 박차를 가할 수 있습니다. 차량 운전자를 보호하고 물류 비일관성을 개선해야 할 필요성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스마트 타이어 수요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 세분화
글로벌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은 기술, 차량 유형,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시장은 공기압 타이어와 비공기압 타이어로 구분되었습니다.
차량 유형을 기준으로 시장은 배터리 전기 자동차,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승용차, 상용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분류되었습니다.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과 애프터마켓으로 구분됩니다.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 지역 분석
지리적으로 글로벌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및 나머지 지역(RoW)의 4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럽은 센서 통합 타이어의 상대적으로 높은 채택과 IoT 플랫폼을 통합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대기업의 상당한 투자로 인해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커넥티드 차량과 승용차의 판매와 승객의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차량 공유 플랫폼의 존재는 시장에 좋은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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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상용차(경상용 및 중형)의 상당한 판매는 예측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의 글로벌 스마트 타이어 시장 성장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5G의 부상과 차량의 무선 센서 통합은 예측 기간 동안 지역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정부와 자율주행 기술 제공업체의 투자는 시장에 좋은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엄격한 배출 기준, 사고율을 줄이기 위한 정부의 조치 및 상당한 자동차 생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스마트 타이어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인 중 일부입니다. 안전 및 배출과 관련된 느슨한 규제는 예측 기간 동안 지역 시장 성장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스마트 타이어 시장 경쟁 전망
- Goodyear Tire & Rubber Co(미국)
- 미쉐린 그룹(프랑스)
- 넥센타이어(한국)
- 콘티넨탈 AG(독일)
- Bridgestone Corporation(일본)
- Sumitomo Rubber Industries Ltd.(일본)
- Pirelli & CSpA(이탈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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