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개요: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차량 뒷좌석에 앉은 승객에게 엔터테인먼트와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스피커 및 Bluetooth, Wi-Fi 및 USB 포트와 같은 연결 기능이 포함됩니다.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및 연결성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이동 중에도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찾고 있으며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이러한 추세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분석
최신 MRFR(Market Research Future)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2022-2030)에 CAGR 12.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이버
자동차 산업의 급속한 혁신으로 시장 성장 촉진
추진 기술, 엔진 구조 전기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보호 장치 분야에서 자동차 산업의 급속한 혁신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가치를 높일 것입니다.
기회
강력한 기회를 제공하는 인더스트리 4.0 인프라 개발
Industry 4.0 인프라의 개발은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에 강력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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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성장에 추가되는 다른 요인으로는 자동차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자율 주행 차량의 증가, 커넥티드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 승용차의 프리미엄 기능에 대한 선호도 증가,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 등이 있습니다. , 차량 수요 및 판매 증가.
구속
시장 제약으로 작용하는 설계 복잡성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의 설계 복잡성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약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도전
시장 과제로 작용할 데이터 보안 문제
데이터 보안 문제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과제로 작용할 것입니다.
COVID-19 분석
전 세계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COVID-19 발발로 막대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공급망 중단, 경제 상황, 수요 점유율 변동, COVID-19 대유행의 장기적이고 즉각적인 영향은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은 경제 활동을 둔화시키고 경제를 급격한 불황으로 몰아넣었습니다. 뿌리가 중국에 있기 때문에 전 세계 공급망이 중단되고 전례 없는 혼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은 경제와 사회 전반에 영향을 미쳤다. 위기의 영향은 매일 증가하고 있으며 공급망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위기는 주식 시장의 불확실성, 공급망의 엄청난 둔화, 비즈니스 신뢰도 감소, 고객 사이의 패닉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락다운으로 인해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여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바이러스가 출현한 후 자동차 판매는 약 80% 감소했습니다. 이 부문은 감염 전파를 두려워하여 제네바 모터쇼와 같은 주요 행사를 취소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국 제조업이 위축됐다. 유럽 연합에서 자동차 산업은 부품의 감소와 중국으로부터의 자동차 수출로 인해 쇠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국 제조업이 위축됐다. 유럽 연합에서 자동차 산업은 부품의 감소와 중국으로부터의 자동차 수출로 인해 쇠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국 제조업이 위축됐다. 유럽 연합에서 자동차 산업은 부품의 감소와 중국으로부터의 자동차 수출로 인해 쇠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점유율.
보고서 개요 읽기: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rear-seat-infotainment-market-8727
시장 세분화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운영 체제, 기술 유형 및 최종 사용자에 따라 두 갈래로 나뉩니다.
운영 체제별로는 QNX 세그먼트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기술별로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최종 사용자별로 OEM 부문은 더 나은 품질, 보증, 긴 수명 및 회사 장착 제품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한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지역 분석
북미,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주도
북미는 예측 기간에 이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승용차에 대한 수요 증가, 자동차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제조업체의 R&D 증가, 미국은 산업 부품 및 자동차의 주요 생산국이며, 미국의 반도체 회사는 고급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개발 및 자동차 애프터 마켓에 대한 케이터링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승용차에 대한 수요 증가와 연구 개발 활동의 증가가 이 지역의 글로벌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성장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에서 놀라운 성장을 보일 유럽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주요 업체의 연구 개발 증가, 프랑스와 독일의 주요 시장 참여자 존재, 커넥티드 및 자율 주행 차량 개발에 대한 투자 증가, 안전에 대한 정부 규제 증가가 전 세계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 성장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지역에서.
주요 선수
- Alpine Electronics Inc.(일본)
- 콘티넨탈 AG(독일)
- Harman International(미국)
- Panasonic Corporation(일본)
- Pioneer Electronics(미국)
- Denso Corporation(일본)
- Garmin Ltd(스위스)
- KENWOOD Corporation(일본)
- 델파이 오토모티브 PLC(영국)
- VOXX Electronics Corp.(미국)
- Visteon Corporation(미국)
자동차 뒷좌석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세분화되어 있으며 다양한 국제 및 국내 주요 업체의 존재로 인해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 선수들은 혁신적인 전략을 통합하여 선두를 유지하고 협업, 계약, 파트너십, 합작 투자, 지리적 확장 및 신제품 출시 등을 포함하여 급증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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