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차량의 운전자와 승객에게 엔터테인먼트, 정보 및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및 기술의 범위를 말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일반적으로 오디오 및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내비게이션, 통신 및 연결 기능이 포함됩니다.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유형, 설치 유형 및 구성 요소별로 분류됩니다. 유형별로 시장은 OEM 및 애프터 마켓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나뉩니다. OEM 시스템은 차량 생산 중에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설치하는 반면 애프터마켓 시스템은 타사 공급업체에서 설치합니다. 설치 유형에 따라 시장은 통합 및 임베디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나뉩니다. 구성 요소별로 시장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MRFR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약 8%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2030년에는 USD 15000백만 이상의 가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는 오디오 시스템, 내비게이션 시스템, 인터넷 연결 및 기타 디지털 기술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여 최신 차량에서 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운전 경험을 향상시키고 운전자와 승객이 도로에서 다양한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OVID-19 대유행은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장에 복합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대유행으로 인한 글로벌 자동차 생산 감소와 세계 경제 둔화로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한편, 정교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첨단 커넥티드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는 앞으로도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계속해서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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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북미는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가장 크고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이며, 전 세계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산업의 주요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이 지역에는 크고 성숙한 자동차 산업뿐만 아니라 빠르게 발전하는 커넥티드 및 자율 차량 시장이 있으며, 두 가지 모두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주도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유리한 규제 환경과 지원적인 정부 정책으로 인해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제조업체에게 매력적인 시장이 되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구성 요소, 차량 유형, 설치 및 수직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시장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로 분류되었습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시장은 승용차, 경 상용차 및 대형 상용차로 분류되었습니다.
설치를 기반으로 시장은 OEM 및 애프터 마켓으로 분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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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Volkswagen Group, General Motors Company, Denso Corporation, Ford Motor,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Visteon Corporation, BMW, Fujitsu Ten Limited, Panasonic Corporation, Delphi Automotive, Apple Inc.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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