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헤드라이트로 알려진 자동차 부품은 안전성을 높이고 사고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노면을 비추는 데 사용됩니다.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는 이 헤드라이트의 레이저 빔은 도로가 아닌 차량의 미러를 향합니다. 고급 전면 조명 시스템은 조명, 센서, 소프트웨어 제어 및 계산에 의존하며 레이저 헤드라이트 산업은 자동차의 디지털화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은 자동차 레이저 헤드라이트 기술의 발전, 인간의 눈에 안전한 자동차 레이저 헤드라이트에 대한 수요 증가, 고급 자동차 모델의 레이저 조명 적용 증가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2023년부터 2030년까지 자동차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은 연평균 3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조명 시스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고급 조명 시스템을 갖춘 고급 차량의 판매가 증가하고 편안함과 안전 기능에 대한 선호도가 이 산업의 주요 성장 동력입니다. 개발 도상국의 도시화 증가와 구매력 증가는 승용차 및 경상용차 판매를 개선하여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 세분화: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은 전력, 기술, 차량 유형, 애플리케이션 및 유통 채널의 5개 범주로 나뉩니다. 세그먼트의 성장을 통해 성장 및 시장 진입 전략의 특정 부분을 평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응용 분야 및 목표 시장 차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헤드램프 시장은 출력에 따라 35W, 40W, 60W 세 가지로 나뉜다. 이 시장은 기술에 따라 지능형 및 기존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은 차종에 따라 상용차와 승용차로 나뉜다. 대형 상용차와 경 상용차는 두 가지 유형의 상용차입니다.
소형차, 고급차, 중형차, 소형차, SUV 및 크로스오버, 오토바이 등 다양한 승용차가 있습니다. 이 시장은 용도에 따라 후미등과 전조등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판매 채널 기반 이 시장은 부품 시장과 원래 장비 제조업체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 지역 분류: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나머지 지역은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이 분할된 지역입니다. 이 지역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 제조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상당한 수익 점유율로 전 세계 자동차 레이저 헤드라이트 산업을 지배했습니다. 업계에서 활동하는 기업들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레이저 조명의 획기적인 혁신으로 시장 성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및 애프터마켓 부품에 대한 소비자 기반이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분석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기술 혁신의 증가와 레이저 헤드라이트의 사용으로 인해 지역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 산업 뉴스:
레이저 헤드라이트는 고휘도 조명을 제공하여 어둠 속에서 운전하는 동안 시야 범위를 확장하여 개발을 장려합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의 이 기능은 주로 글로벌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의 성장을 담당합니다. 그 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사고 빈도가 증가함에 따라 레이저 헤드라이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가 차량에 더 강력한 조명 시스템을 통합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바이러스로 인해 영향을 받은 국가의 모든 유형의 생산 및 설치가 중단되었으며 전염병의 결과로 모든 작업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반면 악천후, 오염 수준 증가, 승객 안전에 대한 요구 증가는 레이저 헤드라이트 시장 투자의 기회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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