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30년 예상 기간 동안 차량 분석 시장의 가치는 약 45억 1천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24%의 엄청난 CAGR 성장률.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의 보급이 늘었기 때문이다. 완전한 인포테인먼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대기업들이 인지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인포테인먼트 솔루션은 더 나은 확장성과 민첩성을 제공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술로 구동됩니다.
Covid19 전염병은 전체 자동차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폐쇄와 관련하여 정부의 엄격한 규칙 및 규정으로 인해 제조 공정 및 공급망이 중단되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여행 및 운송에 영향을 미쳐 자동차 생산량과 판매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그 결과 자동차 생산 및 판매량이 감소하여 단기간에 하락세로 이어집니다.
지역 분석
차량 분석 시장은 주로 북미가 주도했으며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같은 다른 지역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북미 지역이 우세한 이유는 특히 미국 및 캐나다와 같은 국가에서 인공 지능, 기계 학습 및 예측 유지 관리와 같은 고급 기술의 구현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지역인 아시아 태평양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대중교통의 과부하로 인해 원활한 교통흐름을 위한 효율적인 교통관리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유럽도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잘 확립된 자동차 부문과 주요 업체의 강력한 존재로 인해 유럽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차량 분석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시장은 4개의 세그먼트로 세분화되었습니다.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시장은 소프트웨어 서비스,
전문 서비스, 배포 및 통합, 지원 및 유지 관리 및 컨설팅 서비스. Deployment를 기준으로 On Demand와 On Premise로 분류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예측 유지 관리, 교통 관리, 보증 분석, 인포테인먼트, 사용 기반 보험, 도로 충전, 딜러 성능 분석, 안전 및 보안 관리, 운전자 및 사용자 행동 분석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여행 및 접객업,
서비스 제공업체, 자동차 딜러, 차량 소유주 및 보험사.
주요 선수
저명한 지배 기업은 미국에서 왔으며 독일, 캐나다 및 우크라이나와 같은 다른 국가가 그 뒤를이었습니다. 주요 제조업체의 이름은 SAP SE(독일), Genetec(캐나다), Microsoft Corporation(미국), IBM Corporation(미국), CloudMade(우크라이나), Intelligent Mechatronic Systems(캐나다),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Inc.(미국)입니다. , Teletrac Navman(미국), Inseego(미국), Agnik LLC(미국), Inquiron(미국) 및 Automotive Rentals(ARI)(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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