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motive

스릴 발산: 오프로드 오토바이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

오프로드 오토바이는 흙, 자갈, 진흙 및 바위와 같은 거친 지형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오토바이입니다. 긴 서스펜션 이동 거리, 울퉁불퉁한 타이어 및 견고한 프레임과 같은 기능을 통해 내구성과 다목적성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오프로드 오토바이 산업에 혼합된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실내 공간을 피하면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야외 레크리에이션이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오프로드 오토바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특히 오프로드 라이딩 기회가 더 쉽게 제공되는 시골 지역에서 그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COVID-19가 오프로드 오토바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은 다양하고 복잡했으며, 팬데믹 기간 동안 시장의 여러 지역과 부문에서 서로 다른 수준의 수요를 경험했습니다.

MRFR 분석에 따르면 전 세계 오프로드 오토바이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약 7.1%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2030년까지 USD 2,400억

이상의 가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오프로드 오토바이의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이며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크고 성장하는 중산층과 번성하는 오토바이 문화의 본고장이며, 두 가지 모두 오프로드 오토바이에 대한 수요를 주도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급속한 경제 발전과 인프라 개선으로 인해 오프로드 라이딩의 접근성과 인기가 높아져 이러한 차량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오프로드 오토바이 시장은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바늘 더트 바이크, 어드벤처 바이크, 트라이얼 바이크, 엔듀로 바이크, 어린이 오토바이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장은 레크리에이션, 방어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ROKON, Torrot, Husqvarna Motorcycles GmbH, Alta Motors, Betamotor, Sherco, TRS Motorcycles 및 Kuberg입니다 .

관련 보고서:

자동차 시장 점유율의 텔레매틱스

차량 지능 시스템 시장 점유율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점유율

자동차 산업의 사이버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