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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tive

성장의 물결을 타고: 글로벌 전기 자전거 시장 살펴보기

전기 자전거 시장 개요

전기 자전거(e-bike) 시장은 환경 문제 증가, 연료 가격 상승, 더 건강한 교통 수단에 대한 요구 등의 요인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E-자전거는 소비자를 위한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점점 더 저렴해지고 접근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의 발전으로 전기 자전거의 성능과 신뢰성이 향상되어 기존 자전거와 휘발유 차량의 실행 가능한 대안이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기자전거가 대중적인 이동 수단이 된 중국을 필두로 한 최대 전기자전거 시장입니다. 유럽 ​​시장도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와 같은 국가에서 그러합니다. 북미 시장도 향후 몇 년 동안 강력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자전거 시장 규모 는 예측 기간 동안 2027년까지 10.17%의 CAGR과 USD 594.3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기 자전거는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라이더에게 페달 지원을 제공하는 즉석 자전거인 e-바이크라고도 합니다. 이 자전거의 특징은 일반 전기자전거와 비슷합니다. 2025년까지 전기 자동차는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광범위한 가용성, 무게 감소, 저렴한 비용 및 최소한의 환경 영향은 전기 자전거가 제공하는 성장 요인 중 일부입니다. 소형 모터의 사용과 전기 자전거의 가용성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는 소비자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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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전거 시장 세분화

전기 자전거 시장배터리 종류와 모터 종류로 나뉩니다. 시장은 모터 유형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허브 모터와 미드 드라이브 전기로 더 분류됩니다. 유형별로 전기 자전거는 페달 어시스트, 페달렉, 파워 온 디맨드, 페달 어시스트 및 파워 온 디맨드로 분류됩니다. 페달 어시스트는 더 나은 배터리 수명, 낮은 서비스 필요성 및 기타 여러 기능으로 인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부문도 예측 기간 동안 높은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봉인된 납산 및 리튬 이온 배터리는 배터리 세그먼트의 하위 세그먼트입니다. 납산 부문은 낮은 비용과 시장 성장에 대한 쉬운 재활용 속성으로 인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더 나은 전력 대 중량비, 더 나은 배터리 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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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전거 시장 지역 분석

전기 자전거 시장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 연구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인도 중국과 같이 경제적으로 성장하는 국가로 인해 엄청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높은 차량, 대중 교통 혼잡으로 인해 엄격한 정부 규정이 시장의 추가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유럽에 있는 전기 자전거의 중소 제조업체의 존재는 시장의 수익을 높입니다. 저속 제한이 있는 도시는 교통을 위해 특정 도로를 폐쇄했으며 북미 지역의 이륜차를 위한 새로운 차선이 시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 시장 키 플레이어

  • Giant Manufacturing Co. Ltd.(대만)
  • 더비 사이클
  • 이지모션(미국)
  • Accell Group NV(네덜란드)
  • Yamaha Motor Corporation(일본)
  • Merida Industry Co. Ltd.(중국).
  • 콧수염 자전거 자전거(미국)
  • NYCeWhe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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