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otive

2030년 말까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장 규모 크게 확대

Deva007 2023. 3. 6. 19:54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장

의 가치는

119억 4천만 달러이며 CAGR 추정 비율은 약 7%입니다.

이러한 추정으로 뒷받침되는 이유는 운전에 대한 운전자의 관심이 엄청나게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차량에는 적절한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있습니다. 또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주변 환경을 실시간 영상으로 제공하여 주차 안내를 도와주고 LCD 화면에 영상이 표시되어 차량의 안전성도 확보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능동적인 오디오 명령을 제공하는 가상 개인 비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운전자는 안전을 보장하는 인터넷 연결을 통해 한 차량을 다른 차량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또 다른 흥미로운 부분은 음악과 비디오의 형태로 승객들에게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이 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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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기간을 고려할 때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의 자동차 산업은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지역 분석

지역 또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입니다. 이 시장에서 최대 시장 점유율은 유럽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유럽의 자동차 산업에서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에 볼 수 있습니다. 수요가 늘어난 이유는 유럽연합(EU)이 승용차를 중심으로 자동차에 텔레매틱스 제어를 의무화했기 때문이다.

북미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장에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d 모터와 같은 주요 업체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새로운 개발을 위해 Amazon과 같은 대형 업체와 협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아시아 태평양도 상승할 것이며 이는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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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세분화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4개의 세그먼트로 분류되었습니다. 구성 요소, 차량 유형, 연결성 및 설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하위 세그먼트로 더 세분화되었습니다. 

구성 요소에 따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로 분류되며 차량 유형에 따라 승용차, 경상용차 및 대형 상용차로 구분됩니다. 연결성을 기준으로 V2 V, miMobile & 음성제어로 나뉩니다. 또한 설치에 따른 유통에 따라 Oem & Aftermarket으로 구분됩니다.

주요 선수

In-Car 인포테인먼트 시장의 지배적 인 플레이어는 독일, 미국, 일본 및 영국의 4 개국에서 플레이합니다. 위의 4개 국가에서 주요 핵심 플레이어는 미국, 그 다음은 일본, 독일 및 영국입니다.

이 시장의 주요 국가 이름은 Volkswagen Group(독일), Ford Motor(미국), General Motors Company(미국),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미국), Denso Corporation(일본), Fujitsu Ten Limited(일본)입니다. ), Visteon Corporation(미국), Panasonic Corporation(일본), BMW(독일), Delphi Automotive(영국), Apple Inc(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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