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공유 시장 소비자 행동 분석: 시장의 수요, 선호도 및 구매 패턴(2023-2030년)
글로벌 자전거 공유 시장 은 엄청난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탄소 배출량을 줄여야 한다는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e-모빌리티는 단거리 출퇴근을 위한 실용적인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또한, 연료 비용 증가 및 연료 구동 차량의 유지 보수로 인해 글로벌 플랫폼에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자전거 공유 시장은 상당한 수익 성장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Market Research Future(MRFR)는 글로벌 자전거 공유 시장이 2030년까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2022~2030년) 동안 상당한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e-모빌리티 도입을 위한 새로운 정부 목표는 시장 성장의 핵심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추가 요인에는 배터리 기술의 발전과 배터리 비용의 감소가 포함됩니다. 기술 업그레이드는 산업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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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전거 공유 시장-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다양한 주요 제조업체의 존재와 이러한 서비스의 빠른 채택으로 인해 글로벌 자전거 공유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또한 1인당 가처분 소득과 소비자의 지출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자전거 공유 시장 규모가 커졌습니다.
일본, 중국, 인도, 대만, 싱가포르 등과 같은 개발 도상국에는 많은 수의 이륜차 사용자가 있습니다. 중국과 대만은 아시아에서 자전거 공유 서비스의 본고장으로 간주되는 반면 인도의 자전거 공유 시장은 Modi 정부의 EV 산업에 대한 막대한 관심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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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전거 공유 시장 – 경쟁 환경
경쟁이 치열한 자전거 공유 시장은 몇몇 주목할만한 플레이어의 존재로 인해 잘 확립된 것으로 보입니다. 플레이어는 인수, 파트너십, 제품 출시 및 확장과 같은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통합하여 제품 혁신 및 새로운 제조 프로세스에 집중하면서 이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합니다.
주요 플레이어:
- 블루고고(중국)
- 드롭바이크(캐나다)
- JCDecaux(프랑스)
- Lyft Inc(미국)
- 모바이크(중국)
- Neutron Holding Inc(미국)
- 동기 부여(미국)
- 점프 바이크(미국)
- OFO(중국)
- 넥스트바이크 베를린(독일)
자전거 공유 시장 세분화
자전거로
- 전통 자전거
- 전자 자전거
공유 시스템으로
- 도킹됨
- 도크리스
공유 기간별
- 단기
- 장기간
산업/혁신/관련 뉴스
2021년 8월 16일 --- 미국의 자전거 공유 회사인 Spin은 Google 지도를 Spin eScooters 및 eBike에 통합하여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매일 여행하는 동안 차량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pin은 미국, 캐나다, 독일 및 스페인의 84개 마을, 도시 및 캠퍼스에 차량을 배치했습니다. Spin의 목표는 소비자가 다중 모달 여행을 계획할 때 마찰을 최대한 줄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Spin 앱으로 이동하여 차량 비용을 지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