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 공유 시장: 동향 및 기회(2023-2030년)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전 세계 차량 공유 시장은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약 16.7%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2030년까지 약 3,433억 5,000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idesharing은 Car-Hailing, Car-Sharing, Carpooling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obility 시장의 최신 개념입니다. 승차 공유 메커니즘은 사람들의 기여로 작동하며 운전자의 편의에 따라 승차합니다.
자동차 운전자 또는 다른 차량 운전자가 탑승을 제안할 수 있고 다른 사용자가 운전자가 잘 정의한 경로 및 가격에 따라 입찰을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앱이 전 세계의 회사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라이드 셰어링은 편도 및 양방향 라이드를 제시하여 짧은 드라이브와 긴 드라이브를 더 쉽게 만듭니다. 많은 경제 개발 도상국에서는 사람들이 차량을 소유할 수 없기 때문에 자동차 승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적은 비용으로 쉽고 편안하게 장거리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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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및 운송 산업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소비자와 통근자의 수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위생 절차를 지원하기 위해 정부가 강요하는 새로운 정책과 규범은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제기할 것입니다. 여행 중 감염의 향연에 대한 사람들의 공황과 두려움은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시장의 발전을 더욱 망칠 수 있습니다. 전염병 동안 택시 서비스의 탈출은 시장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새로운 장애물을 생성할 것입니다.
지역 분석
북미는 승차 공유 시스템에서 시장 지배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 시장은 Lyft 및 Uber와 같은 회사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Lyft 및 Uber는 이 지역의 승차 공유 거인으로서 교통 및 혼잡을 줄이기 위해 협력하는 다양한 렌터카 및 승차 공유 시설이 이 지역의 승차 공유 시스템의 진행 상황을 마케팅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대기 오염의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승차 공유 시장은 이 지역에서 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차량 공유 시스템을 촉진하는 주요 리더입니다. 반면 인도는 높은 비용과 높은 유지비 때문에 차량 소유를 선호하지 않는 중산층이 급증해 카셰어링 이용에 노출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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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세분화
글로벌 라이드 공유 시장은 제품 유형, 애플리케이션 및 최종 사용자로 분류되었습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승차 공유 시장은 E-hailing, Car Rental, Car Sharing 및 Station-based Mobility로 분류되었습니다. 교통 혼잡 증가, 예약의 용이성 및 승객에 대한 높은 수준의 편안함으로 인해 전자 호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분석 기간 동안 전자 호출이 가장 큰 수익 기여자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멤버십 유형에 따라 글로벌 승차 공유 시장은 고정 승차 공유, 기업 승차 공유 및 동적 승차 공유로 분류되었습니다. 기업의 차량 공유는 직원들의 통근을 위해 차량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다국적 기업의 구독이 증가함에 따라 임박한 몇 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ber Technologies Inc.(미국), Cabify(스페인), GrabTaxi Holdings Pte. Ltd.(싱가포르), Taxify(에스토니아), Lyft Inc.(미국), ANI Technologies Pvt. Ltd.(인도), OLA, Didi Chuxing Technology Co.(중국) 및 car2go(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