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전거 시장 연구에 따르면 2030년까지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전 세계 전기 자전거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약 12%의 성장을 기록하고 2030년에는 미화 56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자전거(e-bikes)는 전기 모터와 배터리가 장착된 자전거입니다. 그들은 라이더에게 페달 지원을 제공하여 기존 자전거보다 더 쉽게 언덕을 오르거나 더 먼 거리를 커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대중 교통을 피하고 대체 교통 수단을 찾게 되면서 전기 자전거는 통근 및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인기 있는 옵션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전에 자전거 타기를 주저했던 많은 사람들은 전기 자전거가 더 접근하기 쉽고 편리한 옵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팬데믹 기간 동안 전기 자전거의 인기를 더욱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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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기 자전거의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이며 환경 문제 증가, 도시화 및 지속 가능한 운송 옵션에 대한 정부 지원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 지역의 시장은 이러한 요인들과 COVID-19 대유행 동안과 그 이후에도 전기 자전거의 지속적인 인기로 인해 상당한 속도로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자전거 시장 최근 개발:
전기 자전거 시장은 기술 발전과 지속 가능한 운송 옵션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에 힘입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전기 자전거 시장의 몇 가지 주요 개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통근자들의 전기자전거 채택 증가: 많은 도시에서 교통 체증과 대기 오염이 주요 관심사가 됨에 따라 전기자전거는 일상적인 출퇴근을 위한 편리하고 친환경적인 교통수단으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2. 배터리 기술의 발전: 배터리 기술의 발전으로 더 오래 지속되고 더 효율적인 배터리가 생겨 소비자가 전기 자전거를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전기 산악 자전거의 인기 증가: 전기 모터가 제공하는 추가된 힘과 편리함을 높이 평가하는 오프로드 애호가들 사이에서 전기 산악 자전거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4. 전기자전거 공유 프로그램 확대: 전기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은 전 세계 도시에서 확대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전기자전거를 편리하고 저렴한 교통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전기자전거 인프라 투자 확대: 정부와 민간단체는 전기자전거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충전소, 자전거도로, 기타 시설 등 전기자전거 인프라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이러한 발전은 전기 자전거 시장의 성장에 기여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계속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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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세분화
글로벌 전기 자전거 시장은 유형, 배터리 유형 및 모터 유형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Pedal Assist / Pedelecs, Power on Demand 및 Pedal Assist with Power on Demand로 분류되었습니다.
배터리 유형에 따라 시장은 밀폐형 납산 및 리튬 이온 배터리로 분류되었습니다.
모터 유형에 따라 시장은 Hub Motor와 Mid Drive Electric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Giant Manufacturing Co. Ltd., Derby Cycle, Easy Motion, Accell Group NV, Yamaha Motor Corporation, Merida Industry Co. Ltd., Mustache Bikes Bike 및 NYCeWheels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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