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년까지 지역을 가진 주요한 제조자 그리고 제품 유형에 의하여 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
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 분석
다용도 지형 차량(UTV) 시장은 예측 기간(2022-2030) 동안 6.4%의 CAGR을 기록하여 USD 8634.35 백만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신 Market Research Future(MRFR) 분석에 따르면. 간단히 말해서 유틸리티 지형 차량 또는 UTV는 범용 차량에 비해 효과적으로 작업을 수행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차량입니다. 이러한 차량은 병렬 차량뿐만 아니라 사륜구동 오프로드 차량이라고도 합니다. 이들은 2-6명의 수용 인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변위(CC) <800, 변위(CC) 400-800 및 변위 CC <400은 매력적인 기능과 이점으로 인해 스포츠 UTV, 작업 UTV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 유형입니다. 이 차량은 크고 강력하며 레크리에이션보다는 작업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다양한 요인이 글로벌 유틸리티 지형 차량 시장에 연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공유하다. 최근 MRFR 시장 추정치에 따르면 이러한 요소에는 풍경이나 거친 지형에서 작업할 수 있는 능력, 스포츠, 산림 및 군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의 채택, 안정성과 우수한 견인력을 위한 광업 및 건설 활동에서 향상된 이동성 서비스의 중요성 증가가 포함됩니다. , 다양한 모험 및 스포츠 이벤트에서 오프로드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대한 소비자 성향 증가, 인프라 개발에 대한 투자 증가, 관광 활동 증가, 농업 운송 현대화. 시장 성장을 더하는 추가 요인으로는 높은 화물 운반 능력, 단단한 표면에서의 빠른 이동성, 오프로드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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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로 높은 차량 비용, 바람직하지 않은 조향 특성, 부적절한 탑승자 보호 및 부적절한 측면 안정성과 같은 전복 충돌 시 발생하는 부작용, COVID-19 대유행의 영향 및 오프로드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인한 사망률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유틸리티 지형 차량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 세분화
MRFR 보고서는 제품 유형 및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의 포괄적인 세그먼트 분석을 조명합니다.
제품 유형별로 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은 배기량(CC) <800, 배기량(CC) 400-800 및 배기량 CC <400으로 분류됩니다.
응용 프로그램별로 글로벌 유틸리티 지형 차량 시장은 스포츠 UTV, 작업 UTV 등으로 분류됩니다.
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 지역 분석
지역별로 글로벌 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및 기타 지역(RoW)의 최근 동향과 성장 기회를 다룹니다. 이 중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모든 형태의 다용도 지형 차량의 생산 및 판매 증가, 다양한 풍경과 시나리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기능을 갖춘 고효율 UTV를 효율적으로 제조할 수 있는 캐나다와 미국의 수많은 다용도 지형 차량 제조업체의 존재, 연례 모터스포츠 미국의 암석 지형 및 산악 지형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포함하는 경쟁, 스포츠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높은 가처분 소득, 광업, 국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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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 주요 업체
- Polaris Industries Inc.(미국)
- Kawasaki Heavy Industries Ltd.(일본)
- 존 디어(미국)
- Yamaha Motor Company Limited(일본)
- Kubota Corporation(일본)
- Hisun Motors Corp(미국)
- 북극 고양이(미국)
- Honda Motor Company Ltd.(일본)
- BRP(캐나다)
- 광양자동차(대만)
글로벌 다용도 지형 차량 시장은 세분화되어 있으며 많은 국내 및 국제 산업 플레이어의 존재로 인해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들은 최전선에 머물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통합했으며 협업, 파트너십, 계약, 지리적 확장, 신제품 출시, 합작 투자 등 고객의 급증하는 요구를 충족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플레이어는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 연구 개발 활동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