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otive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의 인기 증가로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전자 소매 판매 촉진

Deva007 2023. 4. 11. 17:43

전자 테일링 시장 개요

E-tailing은 인터넷을 통해 상품을 사고 파는 과정입니다. 그 과정에는 B2C 방식의 상품 판매가 포함됩니다. 자동차 부문에서 E-tailing의 구현은 구성 요소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판매를 주도했습니다. 이 기술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과 다양한 제품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Automotive E-tailing Market은

더 빠른 속도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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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대한 투자 증가는 시장의 주요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보안 문제에 대한 인식 및 보안 위반 위험과 같은 요인은 시장의 성장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수요를 가속화하는 성장 요인이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량 증가, 차량 사용자 인구 증가, 저렴한 자동차 부품 가용성, 옴니채널 통찰력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인터넷 사용과 편리한 온라인 쇼핑 모드에 대한 인식과 성향은 Automotive E-tailing 시장을 가속화합니다 .

성장 기회는 시장의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차령 순환의 증가는 승용차 판매율을 증가시켰고,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대한 투자 증가는 엄청난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자동차 전자 테일링 시장은 부정적인 요인이 성장률을 제한했을 때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락다운 영향으로 시장이 급락했다. 대부분의 주요 지역에서 성장 제한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대유행이 계속되는 동안 시장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향상되면서 꾸준한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전염병 이후 기간에 시장은 검토 기간에 상당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요 성장 기회의 존재는 시장의 수요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E-tailing 시장은 2022년에서 2030년까지 약 12%의 CAGR과 USD 552억 2천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E-tailing 시장 세분화

Automotive E-tailing Market은 공급 업체 유형, 구성 요소 및 차량으로 분류됩니다.

공급업체 유형 세그먼트는 OEM 공급업체와 타사 공급업체로 세분화됩니다. 구성 요소 세그먼트는 전기 및 전자, 섀시 및 파워트레인으로 분류됩니다.

차량 부문은 영업용 차량과 비상업용 차량으로 분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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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테일링 시장 지역 분석

Automotive E-tailing Market 의 지리적 업데이트에 따르면 북미 및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미주와 같은 주요 지역을 다룹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큰 시장 규모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은 인터넷 보급률의 증가와 이 지역의 스마트폰과 같은 최신 기술의 채택률 증가로 인해 부상하고 있습니다. 중국, 일본 및 인도와 같은 신흥 경제국은 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합니다. 다른 지역도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시장 가치를 추정할 것입니다.

업계 뉴스

2018년 5월 Walmart Inc.는 Flipkart의 최대 주주가 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회사는 자사의 투자가 고객에게 고품질의 저렴한 제품을 제공하여 새로운 숙련된 일자리를 창출하고 공급자에게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인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전자 테일링 시장 주요 업체

·         Advance Auto Parts Inc.(미국)

·         Delticom AG(독일)

·         eBay Inc.(미국)

·         Rock Auto LLC(미국)

·         Genuine Parts Company(미국)

·         CARiD.com(미국)

·         오라일리 자동차 부품(미국)

·         AutoZone Inc.(미국)

·         JEGS 고성능(미국)

·         K&N Engineering Inc.(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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