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의 채택 증가는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 개요
Market Research Future(MRFR)는 2022년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이
2025년까지 미화 65억 달러에 가까운 놀라운 가치를 얻을 수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MRFR은 또한 시장이 2022년에서 2030년(검토 기간) 사이에 5%의 비율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보고서와 함께 covid-19 영향 분석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에 대한 COVID-19 연구는 코로나바이러스 질병 발생 후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 COVID-19 분석
MRFR의 COVID-19 영향 분석에 따르면 지역 전체의 폐쇄와 유가 변동으로 인해 불과 몇 달 만에 차량 판매가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명한 자동차 OEM은 서비스를 재개하기 위해 대리점을 평가하여 전염병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여러 전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문에 대한 COVID-19의 단기적 영향으로 미국(US)의 조립 공장 폐쇄, 유럽 전역의 제조 중단 및 중국 부품 수출 중단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SARS-CoV-2 이후 전 세계 거의 모든 비필수 서비스가 중단되면서 상용차에 대한 수요가 크게 급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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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적인 면은 COVID-19 돌파구가 달성되지 않을 때까지 자동차 산업은 인수합병 등과 같은 회복 전략을 채택하여 수익 손실을 억제하려는 선도 기업의 지속적인 노력 덕분에 강세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자동차 산업에 미치는 상당한 영향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차량 판매는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의 성장 촉진제 중 하나로 부상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 기본 부스터 및 주요 장벽
개념으로서의 자동차 점화 플러그는 탄소 배출 측면에서 자동차 산업을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 콜드 스타트 문제를 해결하고 차량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급 자동차 점화 플러그는 냉간 시동을 개선하고 더 나은 연소를 생성하여 차량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와 결합된 성능 및 발화성을 높이기 위한 자동차 점화 플러그의 지속적인 개발은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가솔린 엔진이 개발되고 있으며, 더 나은 운전 경험과 함께 더 낮은 배기가스 배출량을 고려하여 연료 소비를 줄이는 아이디어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자동차 산업에서 엔진 다운사이징 추세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이는 자동차 점화 시스템 부문에서 막대한 수요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자동차 점화 플러그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회를 포착한 주요 제조업체들은 설계를 수정하고 이상적인 재료를 선택하여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많은 선두 벤더들이 엔진 내부 헤드 공간의 감소된 크기와 호환되어 설치가 용이한 얇고 긴 자동차용 점화 플러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천연 가스 구동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와 새로운 전극 재료와 같은 빈번한 기술 혁신은 선두 기업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수 있으며, 이는 향후 몇 년 동안 전 세계 시장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 세분화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은 제품 유형, 재료, 판매 채널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고려되었습니다.
이 연구에서 설명된 제품 유형에는 고온 및 저온 자동차용 스파크 플러그가 포함됩니다.
평가된 재료는 백금, 이리듐 및 구리 자동차 점화 플러그입니다.
보고서에서 논의된 주요 판매 채널은 애프터마켓 및 OEM입니다.
애플리케이션 기반 세분화는 산업, 해양, 자동차 등으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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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 지역 통찰력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은 RoW 또는 나머지 세계와 함께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또는 APAC로 지역별로 해부되었습니다.
APAC은 인도, 중국 및 일본의 높은 차량 생산 수준 덕분에 자동차 점화 플러그의 가장 수익성 높은 시장으로 부상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유명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에 상당한 투자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선수들 중 대부분은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에 유리하게 작용하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합작 투자에 점점 더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산업화와 도시화가 꾸준히 진행됨에 따라 천연가스 기반 및 휘발유 발전기의 최대 시장을 보유하고 있어 가까운 미래에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시장은 상당히 규모가 크며 차가운 자동차 점화 플러그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휘발유 경량 상용차의 판매 증가로 인해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에서는 연비에 대한 인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자동차 기반 최종 사용자 사이에서 더 나은 품질과 고급 자동차 점화 플러그에 대한 수요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점화 플러그에 대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수요로 인해 제조업체는 연구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해야 합니다.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을 주도하는 경쟁자
- NGK Automotive Spark Plug Co. Ltd (일본)
- Federal-Mogul Corporation(미국)
- 보그워너 주식회사 (어느)
- 덴소(일본)
- Robert Bosch Gmbh(독일)
- 제너럴 모터스(미국)
- Delphi Automotive(아일랜드)
- 발레오(프랑스)
- Weichai Power Co. Ltd (중국)
- RAM 그룹 IP LLC. (우리를)
자동차 점화 플러그 시장 최근 업데이트
2020년 5월
산화질소가 SARS-CoV-2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의 폐를 보호할 수 있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Berra는 하버드 대학교와 협력하여 새로운 전달 기술을 평가했습니다. Zapol은 백금 및 이리듐 자동차 점화 플러그를 사용하여 공기에서 질소 및 산소 가스를 흡수하여 NO를 만드는 장치를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폐 내 산소 수치를 높이는 NO의 능력이 COVID-19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회복 속도를 빠르게 하여 기계적 환기의 필요성을 예방할 수 있다는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