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이 직면한 주요 동인 및 과제
자동차 실내 장식품 시장 분석
MRFR(Market Research Future)의 최신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은 2022-2030년 사이에 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 실내 장식에는 트렁크 공간, 트렁크 공간과 같은 자동차 인테리어가 포함됩니다. , 카페트, 도어 인사이드, 시트 커버 등. 주요 기능은 승객에게 필요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실내의 즐거운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수지, 비닐, 손직물, 가죽, 면, 인조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어 바이저 라이닝, 카페트 바닥재, 트렁크 공간, 사이드라이닝, 카펫 바닥재, 시트 커버 등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수공예 품종, 직물 및 니트는 서로 다른 직물 유형이며 상업용 및 승용차는 서로 다른 차량 유형입니다.
다양한 요인이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MRFR 분석에 따르면 자동차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 다양한 종류의 가용성, 고객 요구 증가, 자동차 인테리어에 대한 인식 증가, 최고의 자동차 산업 참가자 간의 치열한 경쟁, 원자재 공급업체와의 근접성 등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추가 요인으로는 미디어의 영향력 증가, 부유한 구매자의 증가, 고급 자동차 인테리어 및 자동차 기술에 대한 수요, 경량 소재에 대한 수요, 자동차 실내 장식품을 위한 수많은 비직물 대체품의 가용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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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현재 COVID-19 대유행과 불안정한 원자재 가격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실내 장식품 시장 세분화
자동차 내장재 시장은 재료 유형, 직물 유형, 애플리케이션 및 차량 유형을 기준으로 두 갈래로 나뉩니다.
응용 분야별 시장은 바이저 라이닝, 카펫 바닥, 트렁크 공간, 사이드 라이닝, 카펫 바닥 및 시트 커버로 분기됩니다. 이 중 시트 커버 애플리케이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직물 유형별 시장은 수제 품종, 직물 및 니트로 분기됩니다.
소재별 시장은 수지, 비닐, 손직물, 피혁, 면, 합성피혁으로 양분된다. 이 중 합성 피혁 소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할 것입니다.
차량 유형별 시장은 상용차와 승용차로 양분됩니다. 이 중 승용차 차량 유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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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실내 장식품 지역 분석
지리적으로 글로벌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APAC), 유럽, 북미 및 기타 지역(RoW)으로 분기되었습니다. 이 중 북미 지역은 대형 SUV에 대한 선호도 증가, 자동차 판매 및 생산 증가, 미국 내 맞춤형 자동차 소유 경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장악할 것입니다.
유럽에서는 자동차 실내 장식품 시장이 예측 기간 동안 급증하는 실내 장식품 수요, 번쩍이는 구성 요소가 있는 고급 자동차에 대한 선호, 미학적으로 매력적인 실내 장식품의 필요성, 고급 및 대형 자동차에 대한 수요로 인해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APAC 지역에서 자동차 실내장식 시장은 중국과 인도에서 실내장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일본이 세계적인 자동차 강국이며 고급 실내장식에 대한 강한 성향, 고급화, 구매력 증가, 자동차 생산 증가, 고급 자동차에 대한 필요성.
RoW에서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꾸준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실내 장식 주요 업체
- PLC 호환(미국)
- Lear Corporation(미국)
- Toyota Boshoku (Japan)
- 포레시아(프랑스)
- 카츠킨(미국)
- Johnson Controls International Plc(아일랜드)
- 그래머 AG(독일)
- 하르츠 코퍼레이션(미국)
- Borgers Se & Co. KGaA(독일)
- Acme Mills 회사(미국)
- Antolin 그룹(스페인)
- Seiren Co.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