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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기관차 시장의 경쟁 환경: 주요 업체, 전략 및 시장 점유율

Deva007 2023. 5. 5. 18:39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기관차 시장은 동력 전달 장치인 기관차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산업을 말합니다. 기관차는 여객 운송, 화물 운송 및 산업 운영과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글로벌 기관차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에는 인구 증가와 도시화로 인한 철도 운송 수요 증가, 철도 인프라에 대한 정부 투자 증가, 탄소 배출 감소 필요성이 포함됩니다.

세계 기관차 시장은 예측 기간(2022-2030) 동안 11.61%의 CAGR을 기록하여 2030년까지 USD 335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관차는 트랙을 따라 기차를 밀거나 끌기 위해 디젤이나 전기로 구동되는 철도 운송 차량입니다. 일부 열차에는 자체 추진 화물 운반 차량이 있습니다. 이 기계는 기계가 열차의 앞, 뒤 또는 양쪽 끝에 있는 밀고 당기기 작업을 수행합니다. 전기 기계는 고성능을 제공하고 오염 상황을 줄이며 에너지 및 보존 비용이 낮기 때문에 디젤 기계보다 광범위하게 선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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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화 증가, 인구 증가, 도로상의 비즈니스 트래픽 증가는 일반 대중 사이에서 이러한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주요 원인입니다. 다양한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의 철도 네트워크 확장과 사람들 사이에서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규모 운송 지원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도로 승객 및 기차 여행은 원주민 요청으로 운영되는 회사에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도로는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주요 아시아 국가의 승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교통수단입니다.

이 세 국가는 또한 기관차 시장의 주요 제조업체가 이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시간당 승객 킬로미터 목록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또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와 같이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이 특징입니다. 민간 승객 운송을 위한 새로운 철도 시스템과 노선의 완화 및 보존이 이들 국가의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많은 수의 철도 자재 제조업체와 포괄적인 철도 네트워크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은 특히 디젤 기계에 대한 강력한 오리지널 제조 기반에 힘입어 시장에서 좋은 성장을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찬가지로 해외 철도 차량 제조업체가 독창적인 제품 스팟을 생산하도록 강제하는 미국 구매법(Buy American Act)과 유사한 규정이 이 지역의 제품 수요를 촉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기술 유형에 따라 시장은 IGBT 모듈, GTO 사이리스터 및 SiC 모듈로 분류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GTO 모듈보다 가벼운 무게로 인해 게이트 차단 사이리스터 GTO를 대체하므로 건설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IGBT는 이미터, 컬렉터, 게이트의 3개 아웃스테이션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승객과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장거리를 이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IGBT 모듈의 전력 제어 기능이 확장됨에 따라 고급 동력 기관차에 사용하기 위해 급격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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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 유형에 따라 시장은 디젤과 전기로 구분됩니다.

디젤 추진 부재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디젤 기관차는 견인 공급 장치로 작동하는 디젤 기계로 구성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디젤 제품이 개발되었으며 일반적으로 기계 에너지를 버스 운전에 전달하는 능력이 다릅니다.

디젤 에너지는 기계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해 전기 에너지 펌프에 의해 공급되는 에너지 탱크에 저장됩니다. 디젤 에너지는 경제적 비용, 낮은 진공도 및 낮은 변동성으로 인해 선호도가 높습니다.

주요 선수

China Railway Rolling Stock Corporation Limited(CRRC), Alstom SA, Siemens AG, Hyundai Rotem, Bombardier Transportation(캐나다), Alstom(프랑스), Hitachi Ltd.(영국), AEG Power results(네덜란드), Siemens Mobility(독일), Wabtec Corporation(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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