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전기화 및 연결성 증가로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 시장 확장 촉진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 시장은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 또는 ECU를 다룹니다. ECU는 차량의 전자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자동차 산업 분야에 적용됩니다. 자동차에 장착된 센서와 조정하고 자동차의 적절한 기능을 위한 액추에이터를 처리합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매우 일반적인 ECU 중 일부는 동력전달장치 제어 모델과 엔진 제어 모듈입니다. 주차 보조 및 변속기 제어 모듈도 ECU 시장에 속합니다. ECU의 적용 분야는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 시장은 규모와 가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 시장은 2030년까지 연평균 5.7% 성장하여 USD 84541.1 백만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예측 기간의 향후 몇 년 동안 6.1%의 비율로 확장될 것입니다.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형 부품 제조에 집중함에 따라 시장은 향후 몇 년간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기술 발전과 업계의 수익 창출 증가는 성장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COVID 19 대유행은 제조업이 문을 닫으면서 시장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그러나 대유행의 물결이 물러남에 따라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 시장은 새로운 성장 범위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전기 구동 차량의 부상은 Automotive Electronics Control Unit 시장 에 대한 훌륭한 지표입니다 . 전기 자동차는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의 적용 범위를 넓혀줍니다. 글로벌 자동차 산업이 연비와 지속 가능성이 있는 고급 기능으로 시선을 돌리면서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는 자동차 제조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시장 세분화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 시장은 다양한 기준에 따라 다양한 산업 부문으로 나뉩니다. 세분화의 다양한 기준은 기술, 추진 및 응용입니다. 추진 부문에는 내연기관 하이브리드 및 배터리 구동 차량이 포함됩니다. 응용 분야에는 다용도 차량, 승용차 및 상업용 운송 수단이 포함됩니다. 기술 부문은 광범위하며 변속기 제어 시스템, 엔진 관리 시스템, 잠김 방지 시스템 및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이 해당 부문에 속합니다. ECU 시장의 지역 세분화는 다음 섹션에서 논의됩니다.
지역 분석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 시장은 전 세계 여러 지역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의 이러한 소규모 세그먼트를 1차 지역 시장이라고 합니다. 이 부문의 주요 지역 시장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아프리카, 중동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지배적인 수익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또한 북미 지역은 회사 및 수익 측면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ECU 구동 차량의 판매는 중국과 일본의 APAC 국가에서도 가장 높았습니다. APAC 지역은 전자 제어 장치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전기로 구동되는 승용차에 대한 수요는 아시아 국가의 수요를 주도했습니다.
업계 뉴스
인공 지능 및 AR 차량 내 기능의 사용은 자동차에서 ECU의 적용을 주도할 것입니다. 이 분야의 주요 기업들은 ECU의 도움을 받아 비접촉 인간-기계 인터페이스와 같은 신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ECU를 활용한 자동차용 새로운 주행 모니터링 시스템 및 음성 제어 시스템의 개발은 주요 산업 추세입니다.
주요 선수
- Denso Corporation(일본)
- 델파이 오토모티브(영국)
- 로버트 보쉬(독일)
- 현대모비스(한국)
- 콘티넨탈 AG(독일)
- Lear Corporation(미국)
- Hitachi Automotive Systems(일본)
- Panasonic Corporation(일본)
- 마그네티 마렐리(이탈리아)
- Pektron 그룹(영국)
- Takata Corporation(일본)
관련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