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 기술 개선: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은 수년에 걸쳐 상당한 기술 향상을 보였습니다. 시장에 영향을 미친 주요 기술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LCD 및 OLED 기술의 발전: LCD(Liquid Crystal Display) 및 OLED(Orga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는 자동차 디스플레이의 필수 기술이 되었습니다. 해상도, 밝기, 색재현율 측면에서 크게 개선되어 더욱 실감나고 사실적인 디스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터치스크린 기술: 터치스크린은 최신 차량의 표준 기능이 되었습니다. 보다 직관적이고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가능하게 하는 멀티 터치 기능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반응성이 높아졌습니다.
-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기술: HUD는 속도, 내비게이션 및 경고를 포함하여 앞 유리에 실시간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면서 더욱 발전했습니다. 이제 밝기와 대비가 개선된 색상으로 제공되며 운전자의 기본 설정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ADAS 기술은 자동차 디스플레이에 크게 의존하여 운전자에게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는 더욱 정교해지고 통합되어 운전자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증강 현실(AR): AR 기술은 자동차 산업에 진출하여 운전자에게 정보를 표시하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AR을 사용하여 전방 도로의 경로를 강조 표시하여 방향 안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은 새로운 기술과 혁신이 정기적으로 도입되면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시장을 발전시켜 디스플레이를 더욱 직관적이고 몰입감 있고 운전자에게 유용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 개요: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는 2021년에 130억 달러를 넘어섰고 2022년에서 2030년 사이에 13%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부문에 대한 업계 참여자의 투자 증가는 기업 수요를 지원합니다.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인근 자동차 생산업체가 산업 시설을 확장하도록 고무합니다. 인정받는 자동차 OEM은 BMW AG, Maruti Suzuki India Limited 및 Zhejiang Geely Holding Group Co., Ltd.와 같은 제조 시설에 고의로 투자합니다. HARMAN International, Magnachip Semiconductor Corporation, Yazaki Corporation과 같은 기존 생산업체는 진보적인 자동차 디스플레이 발명을 위해 R 및 D를 활용합니다.Automotive Display 시장 발전을 건드리는 활발한 이슈 중 하나는 Automotive Display와 관련된 높은 가격입니다. 자동차 디스플레이 산업 능력을 확립하기 위해서는 높은 자산이 필수적이며 제조 수요를 예방합니다. 화면의 1분의 결함으로 인해 전체 쇼의 여유가 생겨 보존 가격이 높아집니다. LED는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눈부심 콘텐츠를 보존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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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통계는 새로운 COVID-19 분화 보편적으로 인해 부정적인 허세를 보였습니다. Automotive Display 판매는 산업 중단 및 전 세계 공급망의 교란을 포함하여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2020년 첫 세 번의 숙박에서 약세를 보였습니다. 2021년 중반부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전염병 이후 견고한 개발 구제를 인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전 세계 시장은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개발을 주도하는 다양한 요인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연결된 차량에 대한 주장, 조향 시스템에 대한 의존도 증가, 자동차 다큐멘터리에 대한 주장 증가가 포함됩니다. 자동차 다큐멘터리에 대한 이러한 수요는 예측 연도를 통해 시장 개발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 세분화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은 유형, 기술, 디스플레이 크기,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에 따라 섹션으로 나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장은 내비게이션, 텔레매틱스 및 인포테인먼트 로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나뉩니다 .
유형을 기준으로
시장은 유형에 따라 PMLCD, PMOLED, AMOLED, TFT LCD 등으로 나뉩니다.
디스플레이 크기 기준
시장에 따라 3"-5", 6"-10" 및 10" 이상으로 나뉩니다.
지역을 기준으로
지역을 기반으로 시장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기타 지역으로 나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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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 지역 분석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은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으로 나뉩니다. 유럽이 시장 소득을 통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자동차 생산업체로 인해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중요한 시장 발전을 보였습니다. 유럽 지역에서 독일, 프랑스 및 영국은 자동차 디스플레이 솔루션 시장에서 일부 통제권을 표현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가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빠른 발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일본, 중국 및 한국과 같은 국가도 자동차 디스플레이 솔루션 시장에서 어느 정도 통제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권위는 전선 산업의 발생으로 인해 시장에서 기대됩니다. 유명한 기업은 시장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가져옵니다.
주요 선수
- LG 디스플레이(한국)
- Panasonic Corporation(일본)
-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영국)
- 로버트 보쉬 GmbH(독일)
- Visteon Corporation(미국)
- 콘티넨탈 AG(독일)
- 3M 회사(미국)
- Nippon Seiki Co. Ltd (Japan)
- Magneti Marelli SpA(이탈리아)
- 및 Qualcomm Technologies Inc(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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