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수요 증가 :
자동차 제조업체가 차량의 운전 경험과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점점 더 첨단 기술을 채택함에 따라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디지털 콕핏은 기존 계기판을 대체하고 운전자에게 보다 상호작용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차량 속도, 연료 수준, 내비게이션 방향, 엔터테인먼트 옵션 및 안전 경고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보다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조종석은 또한 음성 인식, 제스처 제어 및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와 같은 고급 기능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디지털 조종석에 대한 수요 증가의 주요 동인 중 하나는 연결된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입니다. 차량이 점점 더 연결되고 자동화됨에 따라 운전자는 차량의 다양한 기능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보다 고급 인터페이스와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디지털 조종석은 이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운전자가 다양한 기능 및 서비스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에도 도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개요: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규모는
상당한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디지털 콕핏과 안전 시스템의 통합을 요구하는 혁신적인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의 도입이 주요 원동력입니다. 또한 고급 자동차 캐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디지털 조종석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조종석 시스템과 통합된 확장 수요 및 AI 진화는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확산으로 시장은 상당한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MRFR(Market Research Future)는 글로벌 자동차 디지털 콕핏 시장이 2030년까지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추정되며 평가 기간(2022-2030) 동안 경이적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고급 자동차에서 디지털 조종석 시스템의 활용이 증가하면서 시장 규모가 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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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및 프리미엄 자동차 판매 증가로 시장 수요 증가
디지털 콕핏은 차량 내에 설치된 계기판으로 지도와 미디어에 접근해 신뢰할 수 있는 안전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설치된다. 또한 이러한 조종석은 운전자가 HUD를 활용하여 직접 시야에서 관련 운전 정보에 액세스함으로써 도로에 대한 집중력과 주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디지털 계기판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함께 디지털 조종석은 하나 이상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더 나은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자동차 안전 기능에 대한 엄격한 정부 규범은 채택 추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기술 발전과 안전 기능에 대한 인식 증가는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술적 복잡성이 시장 성장을 방해
광대한 전망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여전히 복잡한 구조와 광학 시스템의 낮은 효율성과 같은 몇 가지 근본적인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조종석의 설치 및 유지 관리와 관련된 높은 비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지속적인 발전은 평가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전 세계의 고급 자동차 및 고급 자동차 산업은 성장하는 시장 환경을 정의합니다. 차량의 개인화된 편의 기능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시장은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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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COVID-19 영향
COVID-19 전염병은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산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염병이 주도하는 물류 문제는 자동차 음성 인식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원자재 확보, 검역 인력 유치, 최종 제품 배송과 같은 업계 참여자에게 주요 과제를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은 점차 회복되고 있으며 평가 기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세분화
보고서는 장비, 차량 유형, 추진 및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장비 부문은 헤드 유닛 디스플레이(HUD), 카메라 기반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디지털 계기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차량 유형 세그먼트는 경 상용차(LCV), 대형 상용차
(HCV) 및 승용차(PC)로 세분화됩니다.
추진 부문은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내연 기관(IC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지역 세그먼트는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지역 분석
유럽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가치를 차지합니다. 이 지역은 사치품의 글로벌 허브이며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또한 자동차용 디지털 콕핏 시스템을 탑재한 럭셔리/프리미엄 자동차와 SUV에 대한 수요 급증이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다.주요 자동차 OEM 및 Tier-1 공급업체의 방대한 존재는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점유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기존 조종석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OEM은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독일은 이 지역에서 가장 큰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산업을 차지하며 세계 최대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 경쟁 환경 :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은 경쟁 구도를 형성하는 여러 확고한 플레이어와 함께 경쟁이 치열하고 세분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플레이어는 전략적 파트너십, 인수합병, 확장, 협업, 제품/기술 출시와 같은 접근 방식을 통합하여 더 큰 경쟁 점유율을 확보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8월 16일, 선도적인 자동차 공급업체인 Faurecia(프랑스)는 조명 및 전자 제품 전문업체인 Hella의 지분 60%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두 회사는 기술과 힘을 결합하여 세계 7위의 자동차 공급업체가 될 것입니다. 포레시아는 헬라의 100%가 되는 나머지 지분도 인수할 계획이다.포레시아와 헬라는 각자의 강점을 결합함으로써 특히 미래의 운전석 영역과 전기 이동성, 자율주행, 차량 인테리어 디자인과 같은 주요 성장 영역에서 시장 지위를 더욱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통합 법인은 또한 고객과 지역 전반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는 Robert Bosch GmbH(독일), Continental(독일), Denso Corporation(일본), Panasonic Corporation(일본), Faurecia(프랑스), Aptiv(아일랜드), Harman International(미국), Pioneer Corporation( 일본), Nippon Seiki Co., Ltd(일본), Visteon Corporation(미국)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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