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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tive

쇼룸을 넘어서: 중고차 시장의 온라인 플랫폼과 경매 탐색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중고차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약 8.30%의 성장을 기록하고 2030년까지 USD 13,559.5억 이상의 가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고차는 다시 팔 수 있는 중고차입니다. 중고차는 프랜차이즈 및 독립 자동차 딜러, 렌터카 대리점, 경매, 개인 파티 판매 및 임대 사무실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됩니다.

중고차 시장의 확대는 신차의 높은 가격, 경제성에 대한 우려, 가맹점, 리스사무소, 오토딜러 등의 비리스 차량 및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의 요인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 또한 전자상거래 및 온라인 기술의 등장, 신흥국의 조직적/반조직적 판매의 꾸준한 증가, 글로벌 전기 자동차 시장의 증가, 카셰어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모두 수익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고차 시장 확대의 기회.

지역 분석

조직화되지 않은 회사는 멕시코, 인도, 중국 및 브라질과 같은 국가에서 오랫동안 중고차 산업을 지배해 왔습니다. 개발 도상국의 이러한 조직화되지 않은 플레이어와 달리 조직화 플레이어는 그러한 국가에서 중고차 산업의 성장과 함께 대리점에서 무료 서비스 및 무료 견인을 제공합니다.

대리점은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신뢰 관계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rueCar Military는 TrueCar, Inc.에서 도입했습니다. 현역 미국 군인, 퇴역 군인, 퇴역 군인 및 그 가족을 위해 TrueCar Military는 특별한 인센티브와 특전을 제공합니다. 또한 엄격한 배출 규정 도입과 오염 제어 시스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시장 수요 및 성장:

중고차에 대한 수요는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첫째, 신차 구매 비용이 증가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중고차가 보다 저렴한 대안이 되었습니다. 또한 기술 및 제조 기술의 발전으로 중고차의 신뢰성이 높아져 인기를 끌었습니다.

중고차 산업 의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요인은 AutoTrader, CarGurus 및 Craigslist와 같은 온라인 시장의 가용성 증가로 구매자와 판매자가 더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소비자에게 더 넓은 범위의 옵션, 관심 있는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 집에서 편안하게 가격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COVID-19 대유행은 중고차 시장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 불확실성과 실직에 직면함에 따라 중고차 시장은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되었습니다. 또한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이동이 줄어듦에 따라 사람들이 야외 활동을 탐색하고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기 때문에 레저용 차량과 트럭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중고차 시장은 경제성, 신뢰성 및 편의성이 결합되어 향후 몇 년 동안 성장 추세를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중고차 시장은 차량 유형, 연료 유형 및 유통 채널로 분류되었습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시장은 해치백, 세단 및 SUV로 분류되었습니다.

연료 유형에 따라 시장은 휘발유, 디젤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시장은 프랜차이즈 딜러, 독립 딜러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CarMax Business Services, Manheim, Autotrader Inc, HERTZ CAR SALES, Cox Automotive Inc, Sun Toyota, Alibaba Group, eBay, PenskeCars, TrueCar Inc 및 Vroom Inc입니다.

관련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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