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글로벌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2) 동안 9.50% CAGR을 기록하여 2032년까지 미화 3,632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Car Digital Cockpit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하나 또는 두 개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추가된 디지털 계기의 집합체입니다. 차량, HMI 애플리케이션 및 인포테인먼트 장치의 무선 연결을 활용하여 지도 및 미디어에 대한 더 나은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운전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자동차에 적용됩니다.
그것은 자동차 산업에서 그 용도를 찾습니다. 현재 디지털 콕핏은 차량에서 필수적이고 매우 매력적인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디지털 콕핏은 운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안전을 전달하기 위해 개발된 중요한 자동차 부품입니다. 차량에 설치되어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 경험을 제공합니다. 운전자는 이 디지털 조종석에서 차량 내부에 설치된 계기 클러스터를 통해 미디어에 액세스하고 정보를 매핑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OEM은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컨트롤 또는 음성 제어 터치 스크린이 있는 맞춤형 디지털 조종석을 제공하여 차량을 작동하여 운전자에게 손쉬운 운전 경험을 제공하고 더 나은 차량 기능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기능과 차량 안전 기능의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디지털 조종석 수요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차량 디지털 조종석 시장 성장이 급증할 것입니다 . 연결된 차량의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Car Digital Cockpit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글로벌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은 5개 지역으로 나뉩니다.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Car Digital Cockpit 시장을 진정시키고 2020년에 54.6%의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10.0%를 초과하는 CAGR로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이 지역에서 승용차의 생산 및 판매 증가에 기인합니다.
유럽에서는 시장이 전체 Car Digital Cockpit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은 주요 프리미엄 차량 제조업체 및 자동차 OEM의 제조 허브입니다.
북미, 특히 미국은 여전히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미국의 차이점은 Car Digital Cockpit의 개발 추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은 다음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차량 유형별:
- 경상용차
- 승용차
- 대형 상용차
장비별:
- 디지털 계기판 디스플레이 유형
- 고급 헤드 유닛
-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 카메라 기반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추진:
-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 배터리 전기차(BEV)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 내연기관(ICE)
주요 선수
글로벌 자동차 디지털 조종석 시장의 주요 주요 선수는 Robert Bosch GmbH(독일), Continental(독일), Denso Corporation(일본), Panasonic Corporation(일본), Faurecia(프랑스), Aptiv(아일랜드), HARMAN International(미국)입니다. ), Pioneer Corporation(일본), Nippon Seiki Co. Ltd(일본) 및 Visteon Corporation(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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